16 / 100

Where will you spend your eternity koreanWhere will you spend your eternity korean page 212

Download PDF Tracts

당신은 어디서 영원한 삶을 살것입니까? (Where you will spend your eternity?)

 

당신은 어디서 영원한 삶을 살것입니까?

 

시골길을 걷다가 길을 잃은 한 교수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는 개와 산책하는 어린 소년을 교착로에서 마주쳤습니다. “얘야 이길이 어디로 가지?” 교수는 물었습니다. “몰라요.” “이길은 어디로 가지?” “몰라요.” “그럼 저길은?” “몰라요.” “그럼 여기 이길은?” “몰라요.” “이 바보야, 너는 아무것도 모르는구나!”며 그는 언성을 높였습니다. “아는게 하나는 있어요” 소년은 말했습니다. “그게 뭐냐면요 아저씨처럼 나도 길을 잃었거든요!”

친구여 당신앞에 영원이 있습니다. 당신은 영원한 삶이나 영원한 심판 둘중에 하나를 향해가고 있습니다. “무덤 속에 있는 자가 다 그(예수)의 음성을 들을 때가 오나니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라고 성경에 적혀있습니다 (요한복음 5:28, 29). 당신은 어디를 향해 가는지 아십니까? 당신은 어디에서 영원히 살아야하는지 아십니까? 당신은 그 교수와 같이 인생에 관해 많은 것을 알겠지만 죽음 후 어디를 향해 갈것인지 모를것입니다.

우리는 죽음을 피할수는 없지만 어느 장소로 갈것인지는 결정할수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내가 오늘 하늘과 땅을 불러 너희에게 증거를 삼노라 내가 생명과 사망과 복과 저주를 네 앞에 두었은즉 너와 네 자손이 살기 위하여 생명을 택하고 (신명기 30:19)”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여기에 당신의 위치와 당신의 목적지를 바꾸길 원할때 당신이 가는 방향을 찾을수 있습니다.

무덤후의 두 세상중 하나는 하늘나라 또는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그것은 빛과 아름다움 완전한 평화와 기쁨의 나라입니다. 그것은 우리를 하나님 앞에서 살고 우리를 위해 주시는 모든 기쁨을 누리는 곳입니다. “기록된 바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은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 생각하지도 못하였다 함과 같으니라 (고린도전서 2:9)”라고 성경에 기록된것 같이 보통사람은 이것을 알수 없습니다. 그러면 누가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알수 있겠습니까? “천지의 주재이신 아버지여 이것을 지혜롭고 슬기 있는 자들에게는 숨기시고 어린 아이들에게는 나타내심을 감사하나이다 (마태복음 11:25)”라고 하나님은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이 어린 아이들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수 있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18:3). 친구여 만일 당신이 당신의 높고 강한 성품에서 내려와 주예수님께 겸손히 향한다면 당신은 영생에 얼마나 큰것들이 당신을 위해 준비돼있는지 알게 될것입니다. 주님께서는 또한 그곳으로 가는 길을 가르쳐 주실것입니다.

또 다른 영원한곳은 지옥입니다. 그곳은 주예수님을 거부한 사람들이 영원히 고통당하는 어둠과 슬픔의 장소입니다. 이 지옥은 마귀와 그의 천사들을, 그리고 그들의 악함때문에 지옥불로, 심판하기위해 준비된 곳입니다 (마태복음 25:41). 사람들도 또한 마귀를 따르기로 결정하고 “공중의 권세 잡은 자를 따랐으니 곧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영이라 전에는 우리도 다 그 가운데서 우리 육체의 욕심을 따라 지내며 육체와 마음의 원하는 것을 하여 다른 이들과 같이 본질상 진노의 자녀이었더니 (에베소서 2:2, 3)” 똑같이 마귀와 같은곳에 가게 된것입니다. 성경은 이렇게 기록합니다 “악인은 자기의 악에 걸리며 그 죄의 줄에 매이나니 (잠언 5:22).” 지옥은 또한 죽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로마서 8:6). 죄된 기쁨에 사는것은 죽음이며 (디모데전서 5:6) 당신은 조금씩 죽음에 삼키우고 있는 것입니다!

주예수님은 그분을 믿고 영접하는 모든자들이 이 영원한 고통의 장소를 피하고 영생을 얻게하기 위해 이땅에 오셨고 우리를 위해 피흘리신 것입니다. 그분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십니다 (요한복음 14:6). “아들을 믿는 자에게는 영생이 있고 아들에게 순종하지 아니하는 자는 영생을 보지 못하고 도리어 하나님의 진노가 그 위에 머물러 있느니라 (요한복음 3:36).”

이글을 읽고있는 독자분, 잠깐 멈추십시오. 당신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나는 어디로 가고있나? 죽은 후 나는 어느 장소에 갈것인가?” 당신이 올바른 방향을 향해 가는지 오늘 확실히 해 두십시오.

기도합시다.

주예수님 제가 당신을 주님과 구원하시는 분으로 영접합니다. 저의 마음에 들어오시옵소서. 저의 모든 죄를 씻어주시고 하늘나라 (영생)를 주시옵소서. 아멘.

알아야 할것: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는 영광과 아름다움이 각각 다른 여러 지역으로 되어 있습니다.

 

 

You can find equivalent English tract @

Where will you spend your eternit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