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이름은 등록되어 있습니까?
당신이 태어났을때 당신의 부모는 출생신고를 합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의 이름은 다음과 같은 여러 곳에 등록됩니다.
학교에 입학할때
취직할때
땅이나 집을 살때
자동차 보험을 들때
은행구좌를 열때
보급카드를 받을때
투표신분증을 받을때
집에 전기 신청할때
만일 이 멸망하는 세상에 살기위해 수많은 곳에 당신의 이름을 등록해야 한다면 하늘나라는 어떨까요? 당신이 죽은 후에 부패하지 않는 영원한 곳에 기쁨과 평화를 누리며 살기위해서 위해서는 당신의 이름이 하늘나라에 바로 지금 기록돼야 하지 않을까요? 그렇습니다. 당신의 이름은 반드시 바로 지금 그곳에 기록되어야 합니다.
당신의 이름이 그곳에 기록되기 위해서 무엇을 해야할까요? 당신의 이름이 기록되기 위해서 당신은 하나님의 가족의 일원으로 태어나야 합니다. 우리는 성경에서 이것에 대해 읽습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요한복음 1:12).” 만일 당신이 주 예수를 온 마음으로 당신의 구세주로 영접하면 당신은 그분의 자녀가 될것입니다. 당신이 받아야할 벌을 갈보리 십자가에서 대신 치르시고 죽으신 분이 바로 그분이십니다. 그분은 죽기만 한것이 아니라 사흘만에 부활하시고 영원히 사십니다. 만일 당신이 어릴때 지은 죄부터 하나씩 고백하면 그분께서는 당신의 죄를 용서해 주시고 당신의 자녀로 삼아주실 것입니다. 그분은 그의 기쁨과 평화로 당신의 마음을 채워주실 것입니다. 이렇게 자녀가 된 자녀들을 향하여 그분께서는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 (누가복음 10:20)” 하십니다. 죄용서함을 받고 주예수님을 믿는 자들의 이름은 하늘나라에 기록됩니다. 그뿐 아니라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죄를 짓지 아니하나니 (요한일서 3:9)” 라고 성경에 적혀있는 것처럼 주 예수께서는 더이상 죄를 짓지 않고 순결한 삶을 살수있게 은혜를 주십니다. 또한 주예수께서는 당신의 죄뿐만 아니라 병들도 짊어지시고 십자가에서 돌아가셨읍니다. 그러므로 그분을 믿는 자들은 불치의 병들로부터도 완치됨을 받고 건강한 삶을 살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늘나라에 이름이 기록되지 않은 자들은 어떻게 될까요? 죽음후 심판날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져지더라 (계시록 20:15)”라고 성경은 기록합니다. 그리스도의 보혈은 당신의 죄를 없애고 용서함을 줍니다. 그분의 십자가는 당신의 저주를 없애고 축복을 줍니다. 그분의 죽음은 당신의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시며 담대함을 줍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삶을 통해서 당신은 영생을 또한 받으실 것입니다. 세상이 줄수 없는 평화와 기쁨을 받고 죽음후 하늘나라에 들어가는 특권을 받기위해 바로 오늘 주 예수님께 오십시요. 주예수님을 믿으시며 다음과 같은 기도를 하십시오.
“주예수님 저는 당신을 믿사오며 당신께 내 삶을 바칩니다. 당신의 거룩한 보혈로 저의 모든 죄로부터 저를 깨끗게 하시고 거룩하게 하옵소서. 저를 당신의 자녀로 받아주시고 제이름을 바로 지금 기록하여 주옵소서. 이제부터 저는 당신의 자녀로 살겠습니다. 아멘.”
You can find equivalent English tract @